상단영역

본문영역

간편하고 건강한 한 끼...한 입에 쏙, 맛있는 닭가슴살 큐브 눈길

  • 기사입력 2019.05.08 09:55
  • 기자명 이상원 기자
 닭가슴살 특유의 퍽퍽함을 줄이고 맛은 살린 닭가슴살 제품이 출시돼 눈길을 끌고 있다. 정직하고 바르게 만든 닭가슴살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고 있는 바르닭의 닭가슴살 큐브다.

[M 오토데일리 이상원기자] 건강하고 간편한 식습관에 대한 선호도가 높아지고 있다. 지방, 나트륨, 당분 섭취를 줄인 건강한 식사가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는 것.

식용유를 사용하지 않고도 조리가 가능한 에어프라이어의 높은 인기와 식용유, 믹스커피 등의 매출 하락은 이러한 트렌드 변화를 가늠하게 해 준다.

건강기능식과 가정간편식 시장도 성장하고 있다. 오랜 시간 불 앞에서 요리를 하는 데서 벗어나 손쉽게 먹을 수 있는 냉동식품, 반조리식품을 찾는 소비자가 늘어나고 있다.

건강한 식습관이 주목 받으면서 정제 탄수화물 섭취는 줄이고 양질의 단백질과 지방, 채소를 고르게 먹는 식단에 대한 인기도 높아지고 있다.

풍부한 단백질을 함유하고 있는 대표적인 식품으로 닭가슴살이 있다. 닭가슴살은 100g에 단백질 23g이 들어있고 탄수화물이 거의 없어 대표적인 다이어트 음식으로 꼽힌다.

하지만 닭가슴살 특유의 퍽퍽함 식감으로 인해 호불호가 나뉘는 식재료이기도 하다.

이러한 가운데 퍽퍽함을 줄이고 맛은 살린 닭가슴살 제품이 출시돼 눈길을 끈다. 정직하고 바르게 만든 닭가슴살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고 있는 바르닭의 닭가슴살 큐브다.

이 제품은 직접 키운 닭의 가슴살 원물을 그대로 넣어 12시간 저온숙성으로 부드럽게 만든 후 HACCP 인증을 받은 닭가슴살 큐브 라인에서 위, 아래 직화방식으로 구워 풍미를 살렸다.

바르닭만의 압축성형 기법은 한 입에 쏙 들어가는 닭가슴살 큐브의 식감을 살려준다.

봉지 째 조리가 가능해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또한 향미증진제, 발색제 등 인공첨가물이 들어있지 않아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갈릭&갈비, 치즈, 불닭, 옥수수, 청양고추 등 제품 라인이 다양해 골라먹는 재미도 쏠쏠하다.

바르닭 관계자는 "간편하고 건강한 식사의 선호도가 높아지면서 한 끼 식사나 간식으로 닭가슴살 큐브가 주목 받고 있다"며 "바르닭 전 제품은 특허 받은 사료를 먹고 자란 닭으로 12시간 동안 저온에서 천천히 조리해 닭고기 특유의 맛을 살린 것이 특징으로 닭가슴살 요리를 찾는 다이어터들에게도 인기"라고 전했다.

한편, 바르닭은 최대 60%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는 '닭닭익선 더블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회원을 대상으로 제공되는 쿠폰팩은 제품 상세페이지에서 다운받을 수 있으며, 카카오톡플러스 친구 추가 시 중복 사용이 가능한 10%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