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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튜오인터내셔널, 롯데쇼핑 우수파트너사 및 동반성장 업체 선정

  • 기사입력 2019.04.13 10:00
  • 기자명 최태인 기자
라튜오는 자체 개발한 유통기반 공간 매칭 어플리케이션 '바로유(VAROYOU)'를 적극 활용해 백화점을 비롯한 대형 유통사와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에게 새로운 유통 패러다임을 제공하고 있다.
롯데쇼핑이 우수파트너사 및 동반성장업체로 라튜오인터내셔널을 선정했다.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지난 3월, 롯데쇼핑은 우수파트너사 및 동반성장업체로 라튜오인터내셔널을 선정했다.

다년간 지속적이고 우수한 거래량을 기록해 유통사로부터 빅밴더사로 인정받은 점이 유효했던 것으로 평가된다. 라튜오는 자체 개발한 유통기반 공간 매칭 어플리케이션 '바로유(VAROYOU)'를 적극 활용해 백화점을 비롯한 대형 유통사와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에게 새로운 유통 패러다임을 제공하고 있다.

김성봉 라튜오인터내셔널 대표는 "라튜오가 롯데쇼핑에 우수파트너사 및 동반성장업체로 선정되며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의 가장 큰 고충 중 하나였던 대금 지급 기간이 약 20일 앞당겨졌다”며, “참여 업체들에게 보다 발전된 혜택을 제공할 수 있는 기회가 생겨 기쁘고 이러한 발전이 라튜오와 전국의 수많은 사업주가 함께 비상할 수 있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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