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여성갱년기 건강식품, 뉴몬플러스에서 리뉴얼 된 ‘샤르몬’ 출시!

  • 기사입력 2019.03.11 08:00
  • 기자명 이상원 기자
에이팜건강이 여성 갱년기 건강식품인 뉴몬플러스 제품에 부원료로 이소플라본 성분을 더해, 업그레이드된 제품 ‘샤르몬’을 출시했다.

[M 오토데일리 이상원기자] 에이팜건강이 여성 갱년기 건강식품인 ‘뉴몬플러스’ 제품에 부원료로 ‘이소플라본’ 성분을 더해, 업그레이드된 제품으로 ‘샤르몬’을 출시했다.

갱년기는 자연적인 신체적 변화 과정의 하나로, 난소의 기능이 저하되면서 여성호르몬인 에스트로겐의 부족을 겪는 시기를 말한다.

샤르몬은 갱년기 증상으로 고생하는 중년여성들의 갱년기 건강식품에 대한 관심이 꾸준히 높아지고 있는 사회적 니즈를 고려하여 출시한 제품이다.

샤르몬은 갱년기 여성 건강에 도움을 주는 성분으로 알려진 식약처 기능성 인정 회화나무열매추출물을 비롯해 하수오, 속단, 당귀와 같은 한방 성분과 더불어 해조칼슘 및 각종 비타민이 함유된 중년 여성들을 위한 맞춤형 갱년기 건강기능식품이다. 

샤르몬의 주원료인 회화나무열매추출물은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갱년기 여성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생리활성기능 2등급’의 기능성 원료로 개별 인증받은 소재로, 갱년기 여성 건강을 평가하는 '쿠퍼만 지수(KI)'를 개선하는 것이 과학적으로 입증. 확인되었다.

그리고 부원료로 함유된 ‘이소플라본’은 콩에 다량 함유되어 있는 성분으로, 여성호르몬인 에스트로겐의 분자구조와 담당하는 기능이 유사하여 식물성 에스트로겐이라고 불리기도 한다.

이는 폐경기 이후 여성의 각종 증후군 완화, 골다공증 예방과 혈중 콜레스테롤을 저하시키는데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에이팜건강 관계자는 “2017년에 출시되어 고객들의 많은 사랑을 받은 ‘뉴몬플러스’에 이소플라본을 부원료로 함유한 ‘샤르몬’을 업그레이드 출시했다”면서 “샤르몬이 갱년기 증상으로 고민하고 있는 여성들에게 건강함을 가져다주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에이팜건강의 여성 갱년기 건강식품 샤르몬은 에이팜건강 홈페이지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3월 11일부터 3월 24일까지 출시기념 할인이벤트를 진행한다.

샤르몬은 중년여성들 사이에서 갱년기 증상 완화에 도움이 될 수 있다고 알려진 여성갱년기건강식품에 대한 관심이 꾸준히 높아지고 있는 사회적 니즈를 고려하여 출시한 제품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