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 한성차, 성산. 성동 서비스센터 고객 감사 이벤트 진행
벤츠 한성차, 성산. 성동 서비스센터 고객 감사 이벤트 진행
  • 이상원 기자
  • 승인 2019.02.25 17: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성자동차가 성산과 성동 서비스센터에서 각각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M 오토데일리 이상원기자]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가 성산과 성동 서비스센터에서 각각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난 2월 11일부터 4월 30일까지 약 세 달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한성자동차 성산 서비스센터의 오픈 25주년, 성동 서비스센터의 오픈 1주년을 기념해 고객들에게 감사의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벤트 기간 중 성산 및 성동 서비스센터를 방문하거나, 유상수리 및 사고수리를 받은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사은품이 제공된다.

먼저, 올해로 오픈 25주년을 맞이한 성산 서비스센터는 모든 방문 고객에게 메르세데스-벤츠 클래식 코스터(1P)와 차량 무상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다.

유상수리(ISP 제외) 및 사고수리 고객을 대상으로도 금액 별로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한다.

100만 원 이상 유상수리 고객에게는 메르세데스-벤츠 머그컵(2P), 300만 원 이상 유상수리 고객에게는 메르세데스-벤츠 액세서리&컬렉션 바우처(10만 원 권)를 제공한다.

또한, 300만 원 이상 사고수리 고객에게는 메르세데스-벤츠 워시백 또는 페트로나스 스포츠백을 증정, 500만 원 이상 사고수리 고객에게는 테일러 메이드 골프백을 증정한다.

또, 특별히 25주년을 기념, 연식 15년 이상 차량 방문고객 중 럭키 드로우 추첨을 통해 당첨된 고객 5명에게는 30만 원 권, 고객유지상품 구매 고객에게는 10만 원 권의 메르세데스-벤츠 액세서리&컬렉션 바우처를 제공한다.


관련기사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