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레이노 코리아, 공식 블로그 오픈

  • 기사입력 2014.07.10 19:35
  • 기자명 신승영 기자
 

레이노 코리아가 기업 공식 블로그를 오픈하고, 윈도우 필름에 대한 최신 소식 및 관련 정보를 제공한다고 10일 밝혔다.
 
레이노 코리아는 지난 24일 서울 소공동 플라자호텔에서 론칭 행사를 갖고 본격적인 국내 시장 진출을 선언했다. 
 
레이노 코리아는 공식 블로그를 통해 윈도우 필름에 대한 소비자들의 궁금증을 해소해줄 수 있는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할 계획이다. 또한 자사가 보유한 제품의 정보를 상세히 공개함으로써 일반인에게 믿을 수 있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한다는 방침이다.
 
오는 7월 25일까지 공식 블로그 오픈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블로그(blog.naver.com/raynokorea)에 방문해 이웃맺기를 신청하고 이벤트 페이지를 스크랩한 후, 스크랩한 URL과 퀴즈의 정답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당첨된 1등(1명)에게는 레이노 코리아의 차량용 최고급 프리미엄 S9 필름 전면 무료 시공권을, 2등(5명)에게는 레이노 코리아의 차량용 최고급 프리미엄 S9 필름 전면 시공 50% 할인권을, 3등(100명)에게는 베스킨라빈스 싱글킹 아이스크림을 제공한다.
  
레이노 코리아의 한승우 지사장은 “소비자들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될 만한 정보를 제공하고 진솔하게 소통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하고자 공식 블로그를 오픈했다”며, “블로그 오픈을 기점으로 소비자들의 알 권리를 충족시키고 서로간의 신뢰를 쌓아, 궁극적으로는 바람직한 윈도우 필름 생태계를 구축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