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닛산 알티마, 고객감동 브랜드지수 2년 연속 1위

  • 기사입력 2014.05.02 19:34
  • 기자명 신승영 기자
 
닛산 알티마(ALTIMA)가 한국 브랜드경영협회에서 발표한 ‘2014 고객감동 브랜드지수(K-CSBI)’에서 수입 중형차 부문 2년 연속 1위로 선정됐다.
 
고객감동 브랜드지수는 전국 20~59세 성인남녀 소비자 1600명을 대상으로 감동을 느끼는 4가지 요소(원인, 상황, 기쁨, 온정)를 평가함으로써 점수를 산정한다. 
 
알티마는 소비자들의 종합평가 결과 고객감동 브랜드지수 총 1261점을 받아, 수입중형차 부문 1위로 선정되는 영광을 안았다.  
 
한국닛산 타케히코 키쿠치(Takehiko Kikuchi) 대표는 “한국의 20대부터 50대까지 폭넓은 연령층의 고객들이 직접 참여해 알티마의 ‘감동’에 2년 연속 최고의 점수를 주셨다는 점에서 이번 수상이 더욱 의미 있고 기쁘다”며 “2012년 10월에 새롭게 출시된 이후, 알티마에 대한 고객들의 높은 신뢰와 만족이 지속적으로 입 소문을 통해 알려지면서 현재 월 최고 판매기록을 꾸준히 갱신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