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만도풋루스, 네덜란드 프리미엄 백화점 바이엔코르프 입점

  • 기사입력 2014.04.08 09:36
  • 기자명 신승영

‘만도풋루스(Mando Footloose)’가 네덜란드 프리미엄 백화점에 입점, 본격적인 해외시장 진출 및 마케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한라그룹의 유통 및 서비스 전문기업인 한라마이스터는 만도풋루스가 네덜란드 프리미엄 백화점인 바이엔코르프(Bijenkorf)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바이엔코르프는 1만3천여명의 직원수를 보유하고 있으며 럭셔리, 디자이너 브랜드, 하이 퀄리티 제품을 주로 다루는 현지 최고의 프리미엄 백화점이다.
 
이번에 만도풋루스가 입점한 곳은 암스테르담(Amsterdam), 덴 하흐(Den Haag), 로테르담(Rotterdam) 지점을 비롯한 총 7곳이다. 한라마이스터는 백화점 매장 및 메인 로비에 만도풋루스를 전시해 고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 백화점 입구 등지에서 테스트 라이딩을 진행하며 제품의 우수성을 알렸다.
 
한라마이스터 관계자는 “바이엔코르프 백화점 연중 최대 절기 행사인 ‘Maffe Marathon’ 기간의 입점으로 노출 효과가 더욱 클 것으로 예상한다”며, “앞으로도 국내뿐 만 아니라 해외 각국의 백화점 진출을 지속 추진하여 프리미엄 전기자전거로써의 이미지를 유지해 나갈 것이다"고 설명했다.
 
한편, 만도풋루스는 국내 백화점 매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이달 17일까지 압구정 갤리러아 백화점 내 5층 크리에이티브 라이프사이클 존에 마련한 팝업 스토어에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어 롯데 백화점 부산 서면점에서도 4월11일부터 한달 간 판매 기획전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