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쌍용차, 체어맨W 고객 초청 클래식음악회 개최

  • 기사입력 2014.03.24 10:00
  • 기자명 신승영
쌍용차가 지난 23일 부산 웨스틴조선호텔에서 ‘The W Experience - 금난새의 해설이 있는 클래식 음악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체어맨W 고객 150명이 참석한 이번 음악회는 마에스트로 금난새가 지휘하는 유라시안 필하모닉의 다양한 레퍼토리를 감상하는 한편, 상호 교류의 기회를 가졌다. 특히, 기존 클래식 콘서트와 달리 전문적 지식을 바탕으로 연주곡마다 친절한 설명을 곁들인 더욱 특별한 문화마케팅 프로그램으로 참가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쌍용차는 지난해 11월 체어맨W 고객을 위한 마케팅 브랜드 ‘The W Experience’를 론칭했으며, 서울과 부산에 이어 각 지역별 고객을 대상으로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개최할 예정이다.
 
쌍용차 최종식 영업부문장(부사장)은 “처음으로 개최한 지역 행사를 성공적으로 치르게 되어 기쁘고, 참가해 주신 고객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며 “차별화되고 엄선된 프로그램을 통해 플래그십 세단 체어맨W의 가치에 걸맞은 프리미엄 마케팅 브랜드의 명성을 확립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