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벤츠 딜러 한성모터스, 여름 맞이 'Dive into Han Sung' 캠페인 실시

  • 기사입력 2017.07.14 10:40
  • 기자명 박상우 기자
 

[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메르세데스 벤츠 공식딜러 한성모터스는 여름을 맞이해 ‘Dive into Han Sung’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한성모터스 4개 전시장 (남천, 감전, 부산 북구, 순천)을 방문하는 고객은 메르세데스벤츠 머그컵 세트를 받을 수 있으며, 한성모터스에서 차량을 출고하는 고객에게는 스웨덴 명품 브랜드인 덕시아나(Duxiana) 베개를 증정한다.

대상은 Mercedes AMG 전 차종과 일부 SUV 차량,  Dream Car 구매 고객이다.

이 밖에도 부산, 순천 지역에 위치한 한성모터스 전시장에서는 시승 이벤트도 진행한다. 

마이크로사이트를 통해 접수 및 참여가 가능하며, 시승 하신 고객에게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을, 시승 후 계약 및 출고하신 고객에게는 럭키 드로우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럭키 드로우에 참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등에게는 Tumi 명품 캐리어를, 2등은 다이슨 헤어드라이어를 선물로 제공할 예정이다.

울프 아우스프룽 한성모터스 대표는 "한성모터스 고객을 위한 시승 이벤트와 다양한 선물을 준비했다"며" 한성모터스만의 특별한 혜택과 이벤트를 통해 자신에게 어울리는 차량을 고를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 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