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한불모터스, 캔버스탑 적용한 New DS3 카브리오 출시

  • 기사입력 2016.10.25 13:54
  • 기자명 박상우 기자
 

[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한불모터스㈜가 시트로엥 해치백 모델인 New DS3에 전동식 캔버스탑을 적용한 ‘New DS3 카브리오(Cabriolet)’를 공식 출시한다.

New DS3 카브리오는 DS3의 세련되고 유니크한 스타일링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여기에 고품질의 전동식 캔버스탑을 적용해 스타일은 물론 드라이빙에서도 프렌치 감성과 낭만을 느낄 수 있도록 완성됐다.

캔버스탑은 루프 중간, 루프 끝, 완전 개방 총 3단계로 개방되며, 완전히 개방하는 데에는 단 16초면 충분하다. 특히 캔버스탑은 시속 120km/h 주행 중에도 작동이 가능하다.

여기에 시트로엥 브랜드 특유의 아방가르드한 디자인 요소와 다양하고 풍부한 바디 컬러감이 더해져 남다른 스타일링 감각을 자랑한다. 

New DS3 카브리오는 저속은 물론 고속 주행 중에도 3단계로 개방되는 캔버스탑, 최신 라이팅 기술로 세련된 LED 헤드램프, 넓고 안락한 실내 공간, 동급 최고 수준의 트렁크 공간 등 스타일리시한 감각과 실용성으로 국내 컨버터블 시장에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고 있다.

New DS3 카브리오에는 PSA 그룹의 기술력이 담긴 1.6 BlueHDi 디젤 엔진과 ETG6 변속기가 탑재됐다. 최고 출력 99마력, 최대 토크 25.9kg.m의 힘을 발휘한다.

이 같은 조합으로 복합 연비는 16.5km/ℓ(도심 연비: 15.2 km/ℓ, 고속도로 연비: 18.3 km/ℓ)이다. 

New DS3 카브리오는 국내 시장에 Be Chic와 So Chic 두 가지 트림으로 출시되며 가격은 각각 3,290만원, 3,650만원이다(VAT 포함).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