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레이노코리아, 고령 운전자 위한 안전 스티커 무료 배포

  • 기사입력 2016.10.19 14:23
  • 기자명 박상우 기자

[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윈도우 필름 솔루션 전문 기업 레이노코리아가 고령 운전자 안전 운전을 위해 제작된 차량용 스티커를 무료 배포한다. 

19일 레이노 코리아는 “100세 인생 주행 중”이라는 메시지가 적힌 ‘고령 운전자 안전 운전 스티커’를 제작하고 무료 배포에 나섰다. 

해마다 고령 운전자 교통사고가 큰 폭으로 증가하고 있다. 도로교통공단에 따르면 2011년 1만 3,596건에서 2015년 2만3,063건으로 4년 만에 70% 급증해 사회적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레이노 코리아는 내달 31일까지 고령 운전자 차량용 스티커를 배포하는 것으로 레이노코리아의 350여개 전국 대리점에서 남녀노소 관계없이 무료로 받아갈 수 있다.

스티커에 사용된 “100세 인생 주행 중”이라는 문구는 레이노 코리아에서 지난 6월 진행한 ‘고령 운전자를 위한 안전 운전 스티커 문구 공모전’을 통해 선정됐다. 

시민들의 참여로 이뤄진 레이노 공모전은 당시 시민들의 재치 있는 메시지로 큰 재미를 주기도 했다. 

레이노 코리아의 한승우 지사장은 “시민들의 적극적인 공모전 참여로 제작된 메시지라 더 의미가 크다. 더불어 고령 운전자 고통사고 감소를 위해서는 고령 운전자를 배려하고 이해하는 마음을 가지는 것이 중요하다”며“이번 레이노의 ‘고령 운전자 안전 운전 캠페인’은 운전자들에게 조금 더 여유로운 마음을 제공하자는 취지를 담았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