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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피니티, ‘2014 고객감동경영대상’ 수상

  • 기사입력 2014.01.13 11:57
  • 기자명 신승영

한국지속경영평가원이 지난 9일 발표한 ‘2014 고객감동경영대상’에서 인피니티 브랜드가 자동차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고객감동경영대상은 브랜드 선호도, 제품 만족도, 사전∙사후 서비스 감동도, 브랜드 감동도 등 총 4가지 부분에 대한 설문 결과인 고객감동 지수(KSME-CS+I) 점수와, 학계 및 산업계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의 평가 결과인 고객감동 경영(KSME-CS+M) 점수를 각각 합산해 선정된다.
 
인피니티는 구매부터 사후관리에 이르는 전 단계에서 최상의 경험을 제공하는 고객관리 철학 ‘토탈 오너십 익스피리언스(Total Ownership Experience)’와 문화 공연 후원 등 고객의 삶을 윤택하게 가꿔주는 창조적인 문화 마케팅에서 특히 높은 평가를 받았다.
 
한국닛산 타케히코 키쿠치(Takehiko Kikuchi) 대표이사는 “이번 수상을 통해 인피니티의 고객 서비스에 대한 꾸준한 노력을 인정받은 것 같아 매우 기쁘다”며, “올해도 차별화된 서비스와 고품격 문화 마케팅 활동을 통해 고객분들에게 특별한 감동을 선사하고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할 것”이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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