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렉서스,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 2탄 ‘스웜’ 국내 공개

  • 기사입력 2013.12.30 10:51
  • 기자명 신승영

렉서스 브랜드는 디지털 매거진을 통해 글로벌 브랜드 광고 캠페인 ‘어메이징 인 모션(AMAZING IN MOTION)’의 두 번째 작품인 ‘스웜(SWARM)’을 공개했다고 30일 밝혔다.
 
앞서 렉서스는 첫 번째 시리즈인 ‘스텝(STEPS)’으로 큰 호응을 받은 바 있다.
 
이번 시리즈는 첨단 기술이 현실세계로 들어온다는 설정이다. 쿼드로터들이 대형에 맞춰 군집을 이루며 날아다니고 정확히 계산된 날렵한 움직임으로 도시를 누빈다. 
 
이번 광고를 위해 특별 맞춤 제작된 쿼드로터는 렉서스의 상징인 스핀들 그릴, LED 헤드라이트, LFA 배기관 등 렉서스 자동차의 디자인을 반영됐다. 차가운 기술에 따뜻한 감성과 인간성을 불어넣는 것을 목표로 첨단 회로 및 공기역학과 캐릭터 애니메이션 사이의 균형점을 찾는 것이 디자인 컨셉트다.
 
렉서스 관계자는 “어메이징 인 모션은 렉서스 브랜드의 근간을 이루는 ‘고객의 기대를 넘는 놀라움과 감동을 계속 제공한다’는 비전을 담은 렉서스의 새로운 슬로건으로 미래를 겨냥한 고급모델과 라이프 스타일의 관련성을 제안하기 위해, 자동차 영역에 머물지 않는 다양한 영역에서 활동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