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한국지엠, 도심 속 나이트 드라이빙 주제 다양한 이벤트 축제 개최

  • 기사입력 2013.11.17 20:06
  • 기자명 조 우 성

[오토데일리 조우성기자]한국지엠이 쉐보레 트랙스(Trax), 크루즈(Cruze) 터보(Turbo)에 이어 다운사이즈 터보 모델의 세 번째 주자로 새로 선보이는 아베오RS(Aveo) 출시를 맞아 젊음의 거리 홍대에서 쉐보레 터보 나이트 드라이브(Chevrolet Turbo Night Drive) 행사를 개최, 열정적이고 생동감 넘치는 이벤트를 열었다.
 
온라인 이벤트 추첨을 통해 초청된 200여명의 참석 고객은 마포구 서교동에 위치한 모던 라운지 ‘아이엠 어 댄싱선생’에서 젊음과 열정이 넘치는 콘서트와 이벤트, 시승기회를 통해 쉐보레 터보 제품의 역동성과 퍼포먼스를 경험했다.
 
이번 행사는 업계 최초로 ‘도심 속 나이트 드라이브’를 주제로 쉐보레 다이나믹 터보 트리오인 아베오 RS, 트랙스, 크루즈 터보를 소개하며, 가수 겸 쉐보레 레이싱 팀 선수인 김진표씨와 쉐보레 레이싱팀 이재우 감독이 함께하는 터보 토크쇼, 가수 크리스피 크런치의 공연, 다이나믹 터보 칵테일 쇼 등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했다.
 
한편 이번 행사를 통해 지난 14일 첫 공개된 2014년형 카마로RS와 아베오RS로 이루어진 쉐보레 RS 제품군이 함께 선을 보여 고객들의 관심과 이목을 집중시켰다.
 
카마로 RS와 아베오 RS는 쉐보레 브랜드가 국내에 처음 소개하는 RS(Rally Sport) 라인업으로 쉐보레 제품군 중 한층 드라마틱한 퍼포먼스를 표현하는 경주용 아이템을 장착한 퍼포먼스 모델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