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아우디코리아, 공식 페이스북 오픈

  • 기사입력 2013.08.27 10:56
  • 기자명 이상원

아우디 코리아가 27일 아우디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 팬 페이지(www.facebook.com/audikorea.kr)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아우디 코리아는 그동안 트위터, 유튜브, 블로그를 통해 성공적으로 고객과 소통해온 데 이어 새롭게 페이스북 팬 페이지를 열어 고객과 소통하는 채널을 넓힌다는 계획이다.
 
아우디 코리아는 페이스북 팬 페이지를 통해 전세계 아우디 소식에서부터 아우디 코리아가 진행하는 이벤트 및 프로모션 정보를 보다 유기적이고 친밀한 방법으로 전달할 예정이다.
 
또 아우디만의 라이프 스타일을 다룬 유명인사들의 칼럼도 연재한다.
 
특히 아우디 코리아 홍보대사인 배우 하정우와 슈퍼주니어의 최시원, 배우 지진희는 이번 공식 페이스북 팬 페이지 오픈을 기념해 페이스 북에 축하 영상 메시지를 남겨 눈길을 끌었다.
 
아우디 코리아는 최근 ‘아우디 Q3 리미티드 에디션’ 모델 출시에 맞춰 페이스북 팬 페이지에서 “썸머 인더 시티(SUMMER IN THE CITY)’ 이벤트도 진행한다.
 
‘아우디 Q3 리미티드 에디션’은 아우디 Q3만의 다이내믹한 도심형 SUV 디자인에 오프로드 룩과 기능성을 더한 100대 한정 판매 모델이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아우디 코리아 페이스 북에서 친구를 맺고 캠핑의 새로운 트렌드인 글램핑(glamping)을 누구와 어디로 가고 싶은지 페이스북에 간단한 글램핑 계획을 작성하면 ‘좋아요’를 가장 많이 얻은 1등에게 1박2일 Q3 글램핑 패키지를 제공한다. 또 응모자 중 30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트콘을 증정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