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닛산 뉴 알티마, 2013 고객감동 브랜드지수(K-CSBI) 1위 선정

  • 기사입력 2013.06.19 14:27
  • 기자명 신승영

한국닛산은 자사의 뉴 알티마(New ALTIMA)가 한국 브랜드경영협회에서 발표한 ‘2013 고객감동 브랜드지수(K-CSBI)’의 1위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이번 조사에는 전국 20~59세 일반 소비자 약 1600명을 대상으로 브랜드 인지, 이용 경험, 신뢰, 선호, 혁신성 등 5개 영역에 대한 평가가 진행됐다. 이후 각 브랜드별 CS 경영활동 및 성과, CSR 활동 등 경영 평가를 합산해 최총 1위를 선정했다.
 
뉴 알티마는 뛰어난 품질과 차별화된 고객 중심 서비스를 바탕으로 수입중형차 부문 1위에 올랐다. 특히 뉴 알티마의 제품력은 국내 뿐만 아니라 2012 루다스 ESPN ‘올해의 차’를 비롯해 키플링어스 퍼스널 파이낸스의 2013년 구매자 가이드 ‘최고의 신차’, 켈리 블루 북(KBB) ‘2013년 10대 베스트 패밀리 카’ 등 해외에서도 앞서 널리 인정받은 바 있다.
 
한국닛산 켄지 나이토(Kenji Naito) 대표이사는 “고객들이 직접 뉴 알티마의 가치를 인정해주셔서 더욱 영예롭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시승행사 및 프로모션 활동을 통해, 더 많은 국내 소비자들이 뉴 알티마의 감동을 직접 느껴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겠다”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