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벤츠 더클래스 효성, 6월 B·C·E·S클래스 36개월 무이자 할부

  • 기사입력 2013.06.14 09:29
  • 기자명 신승영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딜러인 더클래스 효성이 6월 ‘익스피리언스 더클래스 효성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은 B클래스와 C클래스 출고고객에게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라나스 힐링 호텔 패키지(디럭스룸 1박·조식 2인·라운지 혜택 등 선착순 100명)를 증정한다. 이어 E클래스(구형) 전 차종을 대상으로 평생 소모품 무상 서비스 또는 주유비를 지원한다. S클래스 고객은 통합 서비스 패키지(정기점검 및 소모품 교환)를 5년으로 연장해준다.
 
더불어 C클래스, E클래스(구형), S클래스 전차종을 대상으로 36개월 무이자 할부 또는 취득세 지원, 차량가격(10.5%·운용리스) 지원 중 한 가지 혜택을 선택할 수 있도록 금융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B클래스는 36개월 무이자 할부 혹은 유예할부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더클래스 효성 박재찬 대표는 “여름이 성큼 다가온 6월을 맞이하여 엔트리 모델을 구매하시는 고객분들께는 힐링을 할 수 있는 호텔 패키지 등을 마련해 다양한 혜택과 함께 시원한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사전계약하고 사은품도 받고, 호텔 패키지도 받는 신차 구매 세일즈 프로모션 또한 이용하여 즐겁고 유익한 구매가 이루어질 수 있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