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한불모터스, 푸조·시트로엥 보증연장 프로그램 판매

  • 기사입력 2013.05.27 16:20
  • 기자명 신승영

푸조·시트로엥 공식수입사인 한불모터스가 차량 보증기간을 연장하는 ‘연장보증(Extended Warranty)’ 상품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해당 상품을 구매시 기본 3년/10만km의 보증 서비스를 최대 5년/16만km까지 연장할 수 있다. 세부적으로 보증기간만 연장할 수 있게 하는 등 소비자의 차량 사용 패턴이나 주행환경에 따라 다양한 상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특히 해당 연장보증 상품은 중고차 판매시 양도가 가능해 중고차 가격을 보장한다.
 
이번 연장보증 구매는 차량 등록일 기준으로 18개월 또는 2만km 이내만 구매가 가능하다.
 
한불모터스는 연장보증 판매 기념으로 선착순 60명에게 ‘Pick up & Delivery 무료 서비스’ 1회 쿠폰을 지급하는 행사를 함께 진행한다. Pick up & Delivery는 바쁜 직장인들을 위해 대리 운전기사가 아닌 세이프티 로더로 차량을 서비스 센터 또는 수리 후 고객이 있는 곳까지 안전하게 배송하는 서비스이다.
 
한불모터스 송승철 대표이사는 “연장보증을 통해 늘어난 기간만큼 고객들은 더욱 안심하고 운전을 할 수 있고, 중고차 양도가 가능하여 차량의 잔존가치까지 높였다”며 “앞으로도 전체적인 서비스의 품질을 높이고 내실을 공고히 다져 고객들의 서비스 만족도를 더욱 높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