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포드, ‘ART by MKZ’ 전시회 개최

  • 기사입력 2013.05.14 21:41
  • 기자명 신승영

포드코리아가 ‘올-뉴 링컨 MKZ’ 출시를 기념해 링컨 브랜드의 예술적 메세지를 전달하는 ‘ART by MKZ’ 전(展)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전시회는 올-뉴 링컨 MKZ의 국내 출시에 맞춰 링컨의 디자인 철학과 장인 정신, 그리고 예술적 가치를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오는 23일부터 25일까지 3일간 서울 청담동 비욘드 뮤지엄에서 열리는 ‘ART by MKZ’ 전(展)은 8명의 국내 정상급 아티스트가 참여한다. 이들은 ‘So Different, So Attractive’라는 주제로 링컨의 디자인 철학인 ‘우아함 속의 파격’, ‘과거와 미래의 공존’, ‘보수와 혁신’ 등을 표방한 작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ART by MKZ’ 관람을 원하는 이들은 링컨 공식페이스북(/lincolnkorea)을 통해 참여가 가능하다.
 
포드코리아 정재희 사장은 “올-뉴 MKZ의 국내 출시 행사는 오픈 갤러리 형태로, MKZ의 디자인 철학과 첨단 기능을 ‘아트’와 접목시켜 보다 직접적이고 이색적인 방법으로 소개하고자 했다”며 “이번 출시 기념 전시를 시작으로 링컨은 온·오프라인의 다양한 활동을 통해 링컨이 추구하는 예술적 가치와 철학을 소비자들에게 알릴 것”이라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