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닛산, 전국 시승 행사 실시

  • 기사입력 2013.04.30 18:48
  • 기자명 신승영

한국닛산은 5월 한 달간 전국 전시장에서 순차적으로 뉴 알티마와 큐브를 시승할 수 있는 ‘닛산과 함께 질주하라’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5월 4일 분당 전시장을 시작으로 서초, 부산, 대구, 일산, 인천, 강남, 광주를 거쳐 5월 26일 대전 전시장을 끝으로 전개된다(전시장의 상황에 따라 일부 일정 변경 가능). 
 
행사장에는 시승은 물론 뉴 알티마에 탑승해 BOSE® 프리미엄 오디오 시스템의 영상과 사운드를 동시에 체험할 수 있는 ‘보스 인 카 씨어터 존(BOSE® In Car Theatre Zone)’과 큐브와 함께 개성 있는 사진을 연출하는 ‘큐브 포토 존(CUBE Photo Zone)’, 어린 자녀들을 위한 ‘키즈 존(KIDS Zone)’, 그리고 카페 등이 준비될 예정이다.
 
시승 행사에 참여하는 모든 고객에게 스마트 폰 터치 볼펜을 기념품으로 제공하며, 선착순 100명(동반 1인)의 커플에게는 5월16일 개봉을 앞둔 영화 ‘분노의 질주6: 더 맥시멈’ 관람 티켓을 증정한다.
 
또한 행사 당일 시승을 마친 후 뉴 알티마를 계약한 고객에게는 글로벌 여행 가방 브랜드인 샘소나이트(Samsonite) 캐리어를, 큐브를 계약한 고객에게는 스위스의 패션 워치&주얼리 메이커 스와치(Swatch) 손목 시계를 증정할 계획이다.
 
더불어 온라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5월 한 달간 닛산 홈페이지을 방문해 전 차종을 대상으로 시승을 신청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영화 ‘분노의 질주6: 더 맥시멈’ 관람 티켓을 제공한다.
 
켄지 나이토(Kenji Naito) 한국닛산 대표이사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온 가족이 닛산 브랜드의 대표 모델인 뉴 알티마와 큐브를 시승하고 다양한 체험을 통해 즐거움을 느끼실 수 있도록 야심차게 준비했다”며, “한국닛산은 앞으로도 다양한 행사를 통해, 항상 고객분들의 눈높이에서 닛산의 혁신적인 가치를 제공할 수 있는 기회를 지속적으로 마련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