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BMW 코리아, 문화 감성 마케팅 진행

  • 기사입력 2013.04.19 17:31
  • 기자명 신승영

BMW 코리아와 공식 딜러사가 고객 만족을 높일 수 있는 다양한 문화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BMW 공식 딜러 동성모터스는 BMW 고객을 대상으로 사진강좌 프로그램 ‘조이포커스(Joy Focus)’를 진행한다.
 
조이포커스는 우수한 전문 강사진이 사진의 기초 지식과 촬영 기법, 사진 감상법 등 약 3개월간 체계화된 커리큘럼을 제공한다. 작년 초급반 1·2기가 운영돼 약 40여명의 고객이 성공적으로 교육과정을 이수했으며, 졸업 작품은 부산 해운대에 위치한 사진 전문 갤러리인 고은 사진 미술관에서 전시됐다. 전시회를 통해 판매된 수익금 전액은 BMW 코리아 미래재단에 기부해 그 의미를 더했다.
 
조이포커스는 현재는 중급반이 개설돼 큰 인기를 이어가고 있으며, 오는 10월에는 초급반 3기를 모집할 예정이다.
 
BMW 공식 딜러인 코오롱모터스는 서울, 대구, 광주 전시장 내 위치한 문화 갤러리인 스페이스K에서 무료 미술 전시회를 개최한다.
 
스페이스K 서울에서는 이달 30일까지 도자기 예술의 새로운 지평을 모색하고자 마련한 현대 도예 전시인 '낫 어 세라믹!(NOT A CERAMIC!)’ 전이 진행 중이다. 스페이스 K 대구에서는 다음 달 19일까지 현대 사회의 모순과 부조리에 대한 사진의 해학적 번역을 보여주는 ‘유머러스(humor:us)’ 사진전이 진행되며, 스페이스 K 광주는 이달 26일까지 이재삼 화가의 개인전, ‘문라이트 앤솔로지(Moonlight Anthology)’을 선보인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