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쉐보레 캡티바와 함께하는 주말 도심 데이트

  • 기사입력 2013.03.11 10:56
  • 기자명 신승영

한국지엠이 2013 올 뉴 캡티바(All-New Captiva) 출시를 맞아 캡티바 동호회 회원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국지엠은 3월 한 달간 여의도 IFC몰 내 캡티바 전시장을 운영하며, 캡티바 동호회 회원을 초청해 차량 시승과 경쟁모델 간 제품 설명회를 갖는다.
 
더불어 2013 올 뉴 캡티바 출시 기념 홈페이지(www.chevrolet.co.kr)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오페라의 유령 VIP 공연 티켓 및 식사권, 20만원 상당의 대명리조트 상품권 등 다양한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는 경품이 주어진다.

이외에도 한국지엠은 캡티바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3월 한달 동안 일반 고객을 대상으로 도심 속 차량 관람 및 시승을 제공한다.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푸짐한 경품이 준비된 현장에서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으며, 시승 신청은 쉐보레 홈페이지와 현장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한국지엠 마케팅본부 이경애 전무는 “스타일리시한 새 외관 디자인과 파워트레인뿐만 아니라 인테리어 무드램프 등 신규 사양을 대폭 채택한 올 뉴 캡티바는 레저, 출퇴근, 도심 여가 생활 등 어떤 라이프 스타일과도 잘 어울리는 올 라운드 플레이어임을 보여드리고자 도심 한복판에서 고객 대상 이벤트를 열게 됐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