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넥센타이어, ‘2012 한국의 경영대상’ 마케팅 대상 수상

  • 기사입력 2012.11.13 14:24
  • 기자명 신승영

넥센타이어가 13일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에서 시행하는 ‘2012 한국의 경영대상’ 마케팅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2012 한국의 경영대상’은 끊임없는 변화와 혁신을 통해 탁월한 경영성과를 창출하고 혁신적인 기업문화를 이끄는 기업에게 수여되는 상이다.
 
올해 마케팅 대상을 수상한 넥센타이어는 기업의 모든 역량을 고객 중심의 경영환경으로 전환하는 마케팅 혁신 활동을 수행하고 있다.
 
특히 국내 최초로 실시한 프로야구 네이밍 스폰서십은 넥센타이어의 브랜드인지도를 크게 높이는 데 기여했으며, 이는 성공적인 스포츠 마케팅 사례로 꼽히고 있다.
 
넥센타이어 이현봉 부회장은 “이번 수상은 전 넥센 가족이 ‘고객지향’이라는 공통 목표 아래에 각자의 역할을 성실히 수행했기에 가능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활동을 통해 기업과 고객의 가치를 높이는데 주력하여 글로벌시장에서 혁신을 이끄는 선도기업이 되겠다”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