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현대차, PYL 페스티벌 이벤트 실시…특별한 카메라 선물

  • 기사입력 2012.11.06 14:36
  • 기자명 이상원

현대자동차가 11~12월 두 달간 PYL 차종(벨로스터, i30, i40)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올림푸스社의 최신형 하이엔드 디지털 카메라를 제공하는 PYL 페스티벌을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현대차는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는 한편 자신만의 유니크한 개성을 중요시하는 PYL 고객들에게 색다른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올림푸스社 및 현대카드와 제휴를 맺고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
 
현대차는 11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벨로스터, i30, i40 등 PLY 브랜드에 속하는 차종을 구입하는 고객이 현대카드M을 사용해 100만원 이상 결재하고 ‘세이브오토 프로그램’을 이용하는 경우 11월 출시 예정인 ‘올림푸스 XZ-2 PYL 스페셜 에디션’을 증정한다.
 
현대차가 제공하는 ‘올림푸스 XZ-2 PYL 스페셜 에디션’은 DSLR의 높은 가격과 어려운 사용법이 부담스러운 소비자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 하이엔드 디지털 카메라의 최신 모델로, PYL로고를 활용한 독특하고 세련된 디자인이 적용될 예정이어서 사진 애호가들에게 큰 관심을 끌 것으로 기대된다.
 
하이엔드 디지털 카메라는 컴팩트 카메라 중 최상위(Hi-End) 모델로서, 컴팩트 디지털 카메라로 구현이 가능한 모든 기능과 그에 걸맞은 사양을 갖춘 최고급 모델을 의미. 렌즈교환식 고성능 카메라인 DSLR에 버금가는 화질표현 및 고급 수동기능이 가능하다.
 
현대차 관계자는 “고객들의 일상을 추억으로 간직할 수 있는 카메라 선물을 통해 PYL브랜드가 고객들의 삶에 특별하고 즐거운 기억으로 남길 바란다”며 “세련된 감각과 자신만의 특별함을 중시하는 PYL고객을 위해 차별화된 디자인이 적용돼 더 큰 만족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