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맨유 박지성, 아우디 A6 4.2 콰트로 탄다.

  • 기사입력 2005.09.27 10:30
  • 기자명 변금주

영국의 프리미어 리그에 소속돼 있는 명문 프로축구 클럽인 맨체스터 유나이티드(Manchester United, 이하 맨유)에서 활약하고 있는 박지성 선수가 아우디 A6 4.2 콰트로를 탄다.

세계적인 축구 스타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며 월드스타 대우를 받고 있는 박지성은 구단으로부터 자신처럼 역동적이고 파워풀한 모델인 아우디 ‘A6 4.2 콰트로 S-라인’ 세단을 받았다.

BOSE 서라운드 사운드 시스템과 DVD 위성 내비게이션이 장착돼 있는 아우디 ‘A6 4.2 콰트로 S-라인’ 세단 색은 에어로 블루(Aero Blue).

아우디는 맨유의 플래티넘 스폰서이자 공식 자동차 협찬사로서 맨유의 알렉스 퍼거슨(Alex Ferguson) 감독과 선수 및 구단 운영진에게 아우디 자동차를 제공하고 있다. 그러나 모든 맨유 선수가 아우디 자동차를 제공받는 것은 아니며, 선수 중에서도 박지성을 포함한 7명의 선수들에게만 프리미엄 자동차 아우디를 애마로 이용할 수 있는 특전이 주어진다.

아우디는 한편 호나우두, 지단, 피구 등의 스타플레이어가 활약하고 있는 레알마드리드, 바이에른 뮌헨 등을 공식 후원하는 것뿐만 아니라 호주의 이안 서프(수영), 멕시코의 로레나 오초아(LPGA) 등 세계적인 스포츠 스타를 후원하며 스포티하고 역동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