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르노그룹, 르노삼성 QM5 BOSE 에디션 일본 판매

  • 기사입력 2012.09.13 15:10
  • 기자명 이상원

르노그룹의 일본 법인인 르노재팬이 르노삼성의 QM5 BOSE 에디션(꼴레오스 BOSE 에디션)을 20대 한정으로 13일부터 판매를 개시한다고 밝혔다.
 
이 모델은 꼴레오스 전용으로 설계된 BOSE 사운드 시스템을 탑재한 특별 모델로. 한국에서는 지난 2010년 7월 출시된 바 있다.
 
르노 꼴레오스는 도심이나 고속도로는 물론, 거친 노면이나 오프로드에서도 편안한 운전을 즐길 수 있는 승차감과 편의성을 겸비한 크로스오버 차량이다. 
 
BOSE 사운드 시스템은 르노 꼴레오스의 특성에 맞는 현장감 넘치는 다이나믹 한 음향 공간을 제공하기 위해 BOSE사와 르노그룹이 르노 꼴레오스 개발 단계부터 공동으로 개발을 진행했다.  
 
스피커는 앰프를 포함 8개의 스피커시스템으로 구성됐으며 특히 기존 마그넷보다 10배 강한 ‘네오디뮴 아이언 보론’ 신형 마그넷을 적용 스피커의 소리가 더욱 명료하며 3D 입체음향을 선명하게 재생해 주는 경량 고출력 시스템이다.  
 
르노 꼴레오스 BOSE 에디션은 BOSE 사운드 시스템과 함께 세련된 스타일을 강조하는 전용 17인치 다크 메탈 알로이 휠과 전용 매트 실버 도어 미러도 적용됐다.  
 
실내는 패브릭 & 레더 콤비시트와 다크 카본으로 꾸며 BOSE 사운드 시스템이 만들어내는 현장감 넘치는 다이나믹 한 음향 공간을 즐길 수있는 분위기를 만들어 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