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BMW, ‘GT 온 더 로드 시즌 2’ 공모전 진행

  • 기사입력 2012.08.08 10:57
  • 기자명 신승영
[오토데일리 신승영 기자] BMW 코리아가 8월 중순부터 약 한 달간 여행 포토 에세이 공모전 ‘GT 온 더 로드(GT on the Road) 시즌 2’를  진행한다.
 
이병우 감독이 참여하는 ‘GT 온 더 로드 시즌 2’는 ‘길, 여행, 영감’이라는 주제로 그란투리스모와 음악을 접목해, 페이스북을 통해 참여자들과 소통해 나갈 예정이다.
 
지난 2010년에 진행한 시즌 1에서는 김중만 작가가 약 2주간 그의 시선으로 바라본 그란투리스모에 대한 이야기를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해 대중과 소통한 바 있다.
 
이번 시즌의 최우수 작품으로 선정된 참가자에게는 직접 가고 싶은 국내 여행지를 선택해서 ‘그란투리스모와 함께 하는 나만의 여행’ 상품권(동반 1인)이 증정한다. BMW 코리아 페이스북의 BMW ON THE ROAD 탭 로드마크가 있는 장소 중 하나를 선택해서 여행 계획을 세우면 BMW에서 그란투리스모 차량 대여와 호텔 숙박권을 제공한다. 그외 우수작에게는 독일 프리미엄 카메라 브랜드 ‘라이카’ 카메라와 이병우 감독이 개발한 통 없는 기타 ‘기타바’가 증정된다.
 
BMW 코리아 김효준 대표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그란투리스모라는 이름에서 시작된 ‘여행’이라는 테마가 고객들의 감성을 충족시켜주고, 자동차와 음악이 함께하는 공감각적인 즐거움을 줄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