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푸조, 25일부터 히스토리 투어 SNS 이벤트 진행

  • 기사입력 2012.06.25 15:45
  • 기자명 이상원

프랑스 푸조의 한국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가 푸조의 202년 역사를 재조명하는 ‘푸조 히스토리 투어’ 이벤트를 진행한다.
 
푸조 공식 페이스북과 공식 블로그에서 열리는 이번 이벤트는 푸조의 202년 역사의 발자취를 알아보고, 페이지를 공유하면 응모할 수 있다.
 
푸조 SNS 채널에 마련된 ‘히스토리 투어’ 특별 페이지에서 푸조 최초의 자동차, 창립자 아르망 푸조가 아버지 회사를 뛰쳐나간 이유 그리고 국내 최초 디젤 세단 이야기 등 다양한 컨텐츠와 푸조 202년 혁신적인 역사를 자연스럽게 느낄 수 있다. 
 
특히 푸조 508 등 다양한 모델이 등장한 영화 <미드나잇 인 파리>에서 시공간을 초월한 푸조 량듀레 184에 대해서도 알아볼 수 있어 재미를 더한다. 
 
25일부터 7월 8일까지 2주간 진행하며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영화 미드나잇 인 파리 예매권을 증정한다.
 
이벤트 참여는 푸조 공식 페이스북에 접속해 ‘좋아요’ 버튼을 누르고 해당 게시글을 공유하거나 푸조 공식 블로그 내 이벤트 포스팅을 자신의 블로그에 공유한 후 해당 URL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또, 영화 개봉일인 7월 5일에 푸조 공식 홈페이지(www.epeugeot.co.kr)에서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영화에 등장한 푸조 자동차에 관한 퀴즈를 풀면 응모할 수 있으며 ‘푸조 히스토리 투어’ 특별 페이지에서 정답을 쉽게 찾을 수 있다.
 
이벤트는 26일까지 진행하며 퀴즈 이벤트 참가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푸조 프리미엄 세단 508 주말 시승권, 508SW 미니어처 카, 푸조 서클 키링 등 다채로운 상품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8월 1일 푸조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