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벤츠코리아, 인증 중고차 스타클래스 양재 전시장 오픈

  • 기사입력 2012.06.12 11:36
  • 기자명 이상원

메르세데스 벤츠코리아가 프리미엄 인증 중고차인 스타 클래스(Star Class) 전시장을 서울 양재동에 새롭게 오픈한다.
 
이번에 새롭게 오픈하는 스타 클래스 인증 양재동 중고차 전시장은 지난 2011년 9월 서울 용답동에 이은 두번째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인증 중고차 전시장이다.
 
스타 클래스는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공식 수입한 차량으로 엄격한 품질 기준을 통과한 프리미엄 인증 중고차다.
 
4년. 10만km 이내의 무사고 차량이어야 하며 메르세데스 벤츠의 178가지 정밀 점검을 거쳐야 품질을 인증 받을 수 있다.
 
벤츠 스타 클래스 인증 중고차는 네트워크 확장과 함께 더욱 체계적이고 전문화된 시스템을 통해 중고 수입차 업계 최고 수준의 품질 인증, 1년 무상 보증 수리, 세븐 데이즈 차량 교환 프로그램, 여러 가지 금융 혜택 등 다양하고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스타 클래스 1년 무상 보증 수리 프로그램은 차량 구입일로부터 1년 또는 2만km 중 선도래 기준으로 무상 보증 수리 서비스를 제공하며 픽업 앤 딜리버리 서비스, 24시간 긴급 출동 서비스, 차량 주행 거리 및 정비 이력 등의 상세 정보와 다양한 서비스도 함께 제공한다. 
 
또, 스타 클래스 구입 고객들은 차량 구입 후 전국 26개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애프터 서비스는 물론 철저한 사후관리와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 받는다.
 
특히, 스타 클래스구입 고객이 메르세데스-벤츠 파이낸셜 서비스 금융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7 days 차량 교환 프로그램, 할부 우대 프로그램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다.
 
세븐 데이즈 차량 교환 프로그램은 스타 클래스 인증 중고차 구입 후 7일. 500km 이내 차량 결함 발견 시 차량을 교환해 주는 프로그램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