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부산모터쇼] BMW, 뉴 6 그란 쿠페 최초 공개

  • 기사입력 2012.05.24 16:34
  • 기자명 신승영

 
[오토데일리 신승영 기자] BMW 코리아는 24일 개막한 2012부산국제모터쇼에서 ‘혁신적인 드라이빙의 즐거움(Innovative Driving Pleasure)’을 주제로 총 10대의 차량을 전시했다.
 
BMW는 이번 모터쇼에서 우아한 디자인의 뉴 6시리즈 그란 쿠페를 비롯해 고성능 머신 뉴 M5, 실용적이고 다이내믹한 5시리즈 투어링, 친환경차 액티브하이브리드 5 등을 국내 최초로 공개했다.
 
BMW 6시리즈 그란 쿠페는 2도어 컨버터블과 쿠페에 이어 나온 6시리즈의 세번째 모델로, 우아하면서도 날렵한 외관이 주요 특징이다. 특히 강력한 직렬 6기통 가솔린 엔진과 정교한 섀시 기술의 결합으로 최고출력 320마력, 최대토크 45.8kg·m의 성능을 발휘한다.
 
BMW는 코리아 프리미어 외 뉴 X6 M, 뉴 3시리즈(320d 스포츠·이피션트 다이내믹스 에디션), 750Li xDrive 등을 전시했다.
 
한편, BMW 코리아 미래재단은 모터쇼 기간 중 ‘주니어 캠퍼스 팝업 클래스’를 개최한다.
 
주니어 캠퍼스는 자동차 속 과학 원리를 친환경 과학기술 및 지속가능한 에너지원과 연계해, 어린이들이 쉽고 재미있게 이해할 수 있도록 하는 프로그램이다. 해당 프로그램은 주말과 공휴일에 한해 진행된다(참가비 무료·선착순 모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