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벤츠 한성차, 앵콜 슈퍼 케어 패키지 프로모션 실시

  • 기사입력 2012.05.07 16:52
  • 기자명 이상원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가 가족 행사가 많아지는 5월을 맞아 ‘앵콜! 슈퍼 케어 패키지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한성자동차는 3월부터 진행해온 한성자동차만의 고객 케어 프로그램인 슈퍼 케어 패키지의 인기에 힘입어 ‘앵콜! 슈퍼케어 패키지’ 프로모션을 실시하며, 가족의 달을 맞아 5월 한달 간 차량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유럽 여행권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with Family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앵콜 슈퍼 케어 패키지’는 사고 시 직접적인 보상이 가능한 ‘한성자동차 오너 안전 프로그램’과 상해로 인한 차량금액 변제 불가시 구입금액을 전액 보상하는 ‘한성자동차 차량금액 보상 프로그램’을 포함하며, E클래스와 C클래스 구매고객에게 적용된다.
 
또, 평생 엔진오일 & 오일필터 무상교환 서비스 혜택을 제공한다.(단, 일부 모델은 제외된다)
 
‘With Family 프로모션’은 차량 구매 고객과 사랑하는 가족 중 동반 1인을 함께 유럽으로 여행 보내주는 이벤트로, 한성자동차에서 차량을 구매한 고객 중 3명을 추첨하여 파리모터쇼 관람 및 유럽 여러 국가를 경험 할 수 있는 500만원 상당의 여행 상품권(2인용)을 증정한다.
 
또, 메르세데스-벤츠 보스톤백 50개 및 메르세데스-벤츠 여권지갑 100개도 추첨을 통해 증정할 예정이다.
 
더불어 한성자동차는 5월 11일부터 20일까지 열흘 간 ‘10 Days 시승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시승 이벤트에 참여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본격적인 피크닉 시즌을 맞아 친환경 아웃도어 물병을 증정하며, 12일, 19일에는 무상 점검 서비스까지 실시하여 시승은 물론 차량 점검까지 간편하게 즐길 수 있게 했다.
 
이 외에도 한성자동차는 전시장 방문 고객들을 대상으로 특별 판매조건을 마련하여 차량 구매 고객에게 24/3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무이자 혜택이 가능한 세부 모델에 대해서는 한성자동차 전시장으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한성자동차의 아우스프룽 대표는 “슈퍼 케어 패키지와 10 Days 시승 이벤트 등을 시작한지 2달 만에 전시장에 방문객은 물론 관심고객이 늘어났다”며 “가족 행사가 많은 5월을 맞이하여 기존의 서비스를 더욱 강화하고, 고객들의 성원에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유럽여행 경품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