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쌍용 코란도 스포츠 대박 예감. 1주일 만에 사전계약 2천대 돌파

  • 기사입력 2012.01.15 21:22
  • 기자명 이상원

지난 12일 출시한 쌍용자동차의 신형 코란도스포츠가 대박 조짐을 보이고 있다.
 
지난 3일부터 전국 150여개 영업소에서 실시한 코란도스포츠의 사전 계약 결과, 불과 1주일 만에 계약대수 2천대를 넘어섰으며, 포털사이트 검색 1위를 차지하는 등 임오년 국내 출시 첫 차로서 성공을 예고하고 있다.
 
코란도 스포츠는 국내 유일의 스포츠 픽업트럭으로, 한층 세련된 외관 스타일과 유로5 기준을 만족시키는 업그레이드된 성능, 그리고 뛰어난 용도성과 경제성을 갖췄다.

 
한편, 쌍용차는 코란도스포츠의 성공적 출시를 기념, 고객들이 코란도스포츠의 활용성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쌍용차는 국내 자동차 시장에 LUV(레저 유틸리티 비클)의 새로운 지평을 연 코란도스포츠 출시에 맞춰 국내 최초로 ‘스노우 드라이빙 스쿨’과  ‘스노우 캠핑’ 등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스노우 드라이빙 스쿨은 2월4일(토)과 5일(일) 2차례에 걸쳐 춘천 모터파크에서 진행하는 체험행사로, 겨울철 눈길이나 비탈길 등 주행이 어려운 코스 및 구조물을 안전하게 주행할 수 있는 운전 노하우를 교육한다.
 
차량 정보 및 운전자세, 시트포지션 등 이론교육을 먼저 실시하고 눈길, 오프로드 장애물 등 험로를 실제 주행해 봄으로써 코란도스포츠에 장착된 ABS, ESP 등 주행 안전 장치는 물론 강력한 4WD(4륜구동) 기능을 체험할 수 있다.
 
또, ‘스노우 캠핑’은 레크레이션 머쉰 코란도스포츠를 활용한 오토캠핑 체험 프로그램으로 주말(토~일) 1박 2일 동안 3회(2/11~12, 18~19, 25~26)에 걸쳐 경기 가평에서 실시된다.
 
 전문가의 지도 및 지원과 함께 하는 코란도스포츠 시승, 캠핑체험은 물론 캠핑의 즐거움을 더할 게임과 바비큐 파티, 캠프파이어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통해 참여 고객들에게 한 겨울의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스노우 드라이빙 스쿨’은 만 20세 이상의 운전면허 소지자에 한해 100명을, ‘스노우 캠핑’은 90개 팀을 추첨, 선발할 예정이며, 응모 기간은 각각 오는 26일, 2월 2일까지 이다.
 
자세한 내용 확인과 행사 응모는 홈페이지(www.smotor.com)와 「코란도스포츠」 마이크로사이트(www.korandosports.com)에 방문하면 된다.
 
이 밖에도 마이크로사이트에서는 ‘즐겨라 코란도스포츠!’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2월 23일(목)까지 온라인에서 진행되는 주행미션 게임 플레이 중 획득한 레저 아이템을 2주 1회 추첨을 통해 실제 경품으로 증정한다.
 
쌍용차 영업부문장 최종식 부사장은 "코란도스포츠는 한국형 디젤엔진과 쌍용자동차의 4WD 기술이 적용된 국내 최초 LUV로 고객들에게 겨울철 주행의 즐거움과 더불어 새로운 주말의 레퍼토리를 선사할 것"이라며 "향후에도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그램을 통해 코란도스포츠의 진가를 널리 알리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