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한국토요타, 신형 캠리 출시 앞서 부분공개

  • 기사입력 2011.12.19 10:05
  • 기자명 이상원

한국토요타자동차가 내년 1월18일 트루 프레스티지 세단 뉴 캠리의 한국출시를 앞두고 마이크로사이트를 오픈, 사전 시승예약을 접수 받고 토요타 페이스북을 통한 다양한 출시前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본격적인 온-오프라인 마케팅에 들어갔다.
 
이번 마이크로사이트에서는 세단에 대한 모든 생각을 담은 ‘뉴 캠리’를 주제로 ‘어느 차에나 있는 독서등에도 뒷좌석 승객의 눈부심까지 고려해 계산한 조명각도’, ‘ F1의 기술을 응용한 사이드 램프나 테일램프의 미세돌기’ 등 ‘뉴 캠리만의 103가지 디테일’의 일부를 공개하여 눈길을 끈다.
 
마이크로사이트 오픈을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사이트를 방문, 뉴 캠리 시승을 신청한 선착순 300명에게는 실제 전시장 방문, 시승시 2만원의 주유권을 제공한다.
 
본인이 생각하는 세단에 대한 생각을 자유롭게 적어 넣는 ‘세단에 대한 모든 생각’ 코너에서는 추첨을 통해 뉴 캠리 론칭쇼인 ‘Have it all’ 콘서트 초대권(50명), 파리바게트 케익교환 기프트콘(50명), 스타벅스커피 키프트 콘(200명)등 300명에게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토요타는 또, 페이스북내 뉴 캠리 쇼룸에 ‘뉴 캠리 응원 메시지’ 와 ‘토요타 로고와 함께 찍은 인증샷’을 등록하면 추첨을 통한 103명에게 고급 수제 스마트폰 케이스인 'Demande de Mutation'을 증정한다. 
 
한편 한국토요타자동차는 뉴 캠리 출시를 기념, 뉴 캠리의 103가지를 모두 가지라는 의미의 ‘Have it all' 런칭 쇼도 준비하고 있다.
 
내년 1월18일 저녁 8시 서울 광장동 쉐라톤 워커힐 호텔에서 진행될  ‘Have it all’ 런칭쇼에는 MBC TV 프로그램 '일밤-나는 가수다'의 출연 가수들이 콘서트를 가질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