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푸조, 에코 연비마라톤 내달 5일 미사리에서 개최

  • 기사입력 2011.10.18 15:53
  • 기자명 이상원

프랑스 푸조의 한국 공식수입업체인 한불모터스가 푸조 고객을 위한 온라인 행사에 이어 전 브랜드의 차량 소유자가 모두 참가, 진정한 에코 드라이버를 가리는 푸조-S-OIL, 에코 연비 마라톤 행사를 오는 11월 5일 미사리 조정경기장에서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바른 연비 운전법에 대한 지속적인 홍보뿐만 아니라 기존 온라인에서만 진행됐던 연비마라톤을 오프라인에서 진행, 진정한 친환경 고효율 차량을 가려낼 수 있는 행사로 입지를 굳히기 위해 기획됐다.
 
특히 이번 대회는 푸조 외에도 다른 브랜드의 참여가 가능해지면서 더욱 공신력 있고 객관적인 평가가 가능하게 됐다.
 
참가는 푸조 차량뿐만 아니라 국내에 공식 출시된 전 차종이 가능하다. 참여 방법은 S-OIL 보너스카드 홈페이지 또는 푸조 공식 홈페이지에서 제 3회 에코연비마라톤 공식 페이지로 접속, 오프라인 참가신청에서 가능하다.
 
이번 행사는 SUV, 컴팩트 그리고 세단 부문으로 나뉘어져 진행되며 참가 신청 시 본인이 참여할 부문에 맞게 체크하면 된다.
 
또, 푸조가 아닌 참가 신청자는 소유차량의 브랜드명과 차종명을 기입해야 한다.
 
총 100팀을 선발하며 신청자가 정원보다 초과 될 경우 추첨을 통해 최종 선발한다, 최종 선발자는 개별 연락을 통해 공지 받는다.
 
참가 비용은 5만원이며 모든 참가들에게는 대회에 수반되는 교통 및 주유비를 포함하여 르꼬끄 스포르티브 원드 브레이커, TOTAL 엔진 오일, 불스 원샷, Dr. Jart 남성 화장품 기프트 킷과 푸조 기념품 등 약 45만원 상당의 스페셜 기프트 킷을 제공한다.
 
주행 코스는 미사리 조정경기장을 출발, 원주, 홍천, 수원을 거쳐 다시 하남에 위치한 S-OIL 풍산 신도시 주유소까지 돌아오는 코스로 약 300km에 달한다.
 
본 코스를 정해진 시간 내에 완주한 참가자 중 부문별로 에코지수(연비)가 가장 높은 참가자를 뽑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전체 참가자의 에코지수를 집계하여 모든 부문에서 가장 높은 연비를 기록한 최우수 에코 연비왕(1명)에게는 S-OIL 200만원 주유상품권이 수여된다.
 
각 부문별로 최우수 에코 지수를 기록한 2명에게는 S-OIL 50만원 주유권과 미쉐린 에너지 세이버 타이어를, 각 부문별 2등(3명)에게는 S-OIL 30만원 주유 상품권과 JM Series의 스피커 교환권 그리고 각 부문별 3등인 에코 노력왕(3명)에게는 S-OIL 20만원 주유상품권을 제공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