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벤츠코리아, 벤츠 컬렉션 가을 아이템 선보여

  • 기사입력 2011.10.07 10:52
  • 기자명 이상원

메르세데스 벤츠 코리아가 가을을 맞아 메르세데스 벤츠 컬렉션의 가을 아이템을 선보인다.
 
가을 아이템은 ‘메르세데스-벤츠와 자켓 컬렉션 그리고 여행 액세서리’를 테마로 가을 시즌에 어울리는 패션 및 여행 아이템으로 구성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아이템들은 DTM 범버 자켓, 모터스포츠 2011 자켓 등의 자켓류와 카본 크로노그래프 리미티드, 클래식 레이스 크로노그래프 등의 시계 셀렉션, 그리고 여행용 수트 케이스, 아이패드.아이폰 케이스, 랩탑 슬리브 등이 있다.
 
특히, 모터스포츠 2011 자켓, 메르세데스-벤츠 여행용 수트 케이스, 아이패드.아이폰 케이스, 랩탑 슬리브 등 5가지 아이템은 가을 컬렉션 아이템을 통해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들이다.
 
메르세데스-벤츠 컬렉션 가을 아이템은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컬렉션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구입 관련 문의는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컬렉션 홈페이지 또는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전시장 및 공식 서비스센터로 하면 된다.
 
메르세데스-벤츠 컬렉션 은 메르세데스 그룹 산하 메르세데스-벤츠 액세서리에서 전문적으로 디자인하고 관리하는 라이프스타일 아이템들로 시계, 가방, 지갑에서부터 각종 의류, 어린이용품을 비롯해 골프, 바이크 관련 제품까지 다양한 라인업을 갖추고 있는 토탈 액세서리 브랜드이다.
 
유럽풍의 세련된 디자인과 함께 실용성을 겸비한 메르세데스-벤츠 컬렉션은 메르세데스-벤츠만의 브랜드 전통성에 트렌드를 반영한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매년 새로운 아이템들을 선보이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