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토요타, 프리우스 36개월 무이자 할부. 300만원 주유권 지원

  • 기사입력 2011.10.06 23:38
  • 기자명 이상원

토요타 브랜드가 10월 한달 동안 국내최고의 연비를 자랑하는 ‘프리우스’ 와 대표적 중형 하이브리드 세단 ‘캠리 하이브리드’ 의 구매 조건을 더욱 강화한 10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친환경 ‘프리우스’를 10월에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36개월 무이자 할부혜택 혹은 현금 구매시 300만원의 주유권을 지원한다.
 
여기에 DMB TV장착이 무상으로 제공된다. 지원금액을 감안한다면 3천490만원에 ‘프리우스 피플’이 될 수 있는 셈이다.
 
 이밖에 10월, 11월 두 달간 ‘프리우스’ 구매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하와이 여행 상품권을 포함한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토요타 프리우스와 함께하는 하와이 여행 이벤트도 실시중이다. 
 
리터당 19.7km의 연비의 대표적인 중형 하이브리드 세단 ‘캠리 하이브리드’는 10월 구매고객에 한해 36개월 무이자 할부 혹은 350만원의 주유권을 지원한다.
 
한편 한국토요타자동차는 앞서 렉서스 브랜드의 플래그쉽 모델인 렉서스 LS600hL(하이브리드)의 2,000만원 지원, 컴팩트 하이브리드 해치백 모델 렉서스 CT200h의 5년.10만Km 특별무상점검 쿠폰 제공 등 하이브리드 라인업에 대한 강화된 10월 프로모션을 발표한 바 있다. 
 
이같은 적극적인 하이브리드 모델의 프로모션은 그동안 연비성능에만 국한되어, 다소 운전하기 어렵다는 하이브리드에 대한 인식을 불식시키고, 연비와 운전의 즐거움을 두루 갖춘 ‘토요타 하이브리드’의 매력을 더욱 많은 고객에게 경험하기 위한 목적이라고 한국토요타자동차측은 설명했다.
 
한국토요타자동차 관계자는 “프리우스로 대표되는 토요타 하이브리드 모델은 디젤모델과 비교할 수 없는 탁월한 연비성능과 정숙성, 가솔린 엔진과 강력한 전기모터의 조합으로 퍼포먼스에 있어서도 부족함이 없다”며 “프리우스의 경우 버튼 하나로 조작하는 퍼포먼스 중심의 ‘스포츠’ 모드로 지속주행시에도 20km 수준의 연비가 유지되는 등 ‘에너지의 낭비’가 없는 친환경차의 실질적인 대안” 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