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벤츠 효성, 고객 마음 잡기 썸머 페스티벌 개최

  • 기사입력 2011.07.08 13:27
  • 기자명 이상원

메르세데스 벤츠 공식딜러 더클래스 효성이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여름 이벤트인 썸머 페스티벌
이벤트를 8일부터 8월 말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더클래스 효성은 고객의 마음을 움직이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근에는 쿠킹클래스 등 여심(女心)을 사로잡기 위한 프로모션을 진행해 왔으며, 이의 일환으로 썸머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지난 6월 출시한 뉴 C클래스 구입자와 2009년 출고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이번 행사는 샹테카이 썬케어 제품, 최고급 맞춤형 골프장갑 등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이번 행사의 구성은 총 2개의 세부 이벤트로 구성돼 있으며 첫번째 이벤트는 '썬-케어 이벤트'로, 20~30세대 및 여성고객들이 많은 관심을 갖고 있는 C클래스 4종(C 200 CGI 블루이피션시, C 200 CGI 블루이피션시 아방가르드, C 220 CDI 블루이피션시, C 250)을 구입한 고객에게 시중가 20만원 상당의 샹테카이 썬케어 제품을 증정한다.
 
샹테카이 썬케어 제품은 브러쉬 타입의 썬블록 및 자외선 차단 BB크림으로 구성돼 있다.
 
두번째 이벤트는 '리멤버 이벤트'로, 더클래스 효성의 출고고객을 관리하는 프리미엄 이벤트로 준비됐다. 이 이벤트 기간 내 2009년 출고고객이 더클래스 효성의 전시장을 방문하면 사이즈 측정 후 최고급 골프장갑을 받게 된다.
 
더클래스 효성 박재찬 대표는 “여름철 특히 강한 자외선을 걱정하는 여성고객과 피부관리에 관심이 많은 2030세대를 위한 썬케어 제품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더클래스 효성은 고객의 니즈(needs)를 파악하고 그것을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하겠다.”고 밝혔다.
 
더클래스 효성의 썸머 페스티벌은 7월 8일부터 8월말까지 약 두 달간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더클래스 효성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더클래스 효성은 2004년 1월 출범 이후 신차 상담에서 구매, 금융 서비스까지 고객 만족을 위한 토털 패키지 서비스와 출고 후 1~2개월 내에 고객이 있는 곳에 직접 찾아가 기본적인 차량 점검을 해주는 스타모바일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국내 최대 규모의 전시장인 강남대로 전시장을 비롯해 송파, 분당 정자 등 총 3개의 전시장 및 강남대로, 서초, 도곡, 분당 정자의 4개의 서비스 센터를 가지고 있으며, 강남대로 전시장 365일 운영 및 서비스센터 오픈 시간을 8시로 앞당기는 등 고객을 위한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