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재규어코리아, 온라인경품 이벤트실시. 워커힐호텔 리버파크 이용권 등 제공

  • 기사입력 2011.06.30 12:53
  • 기자명 이상원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고객들이 여름의 무더위를 잊고 소중한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재규어와 랜드로버 홈페이지를 통해 쿨 썸머 드라이브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쿨 썸머 드라이브 온라인 이벤트는 7월1일부터 7월17일(일)까지 재규어 코리아 (www.jaguarkorea.co.kr)와 랜드로버 코리아(www.landroverkorea.co.kr)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재규어 랜드로버와 관련된 퀴즈를 풀면 참여가 가능하다.
 
이벤트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당첨자에게는 워커힐호텔 리버파크 수영장 이용권, 재규어 랜드로버 골프 우산, 비치볼 등 여름 휴가철에 맞게 시원한 경품을 제공한다.
 
또, 7월 23일부터 한달간 재규어의 플래그십 럭셔리 세단인 ‘올 뉴 XJ’와 가장 다이내믹한 SUV 뉴 레인지로버 모델을 워커힐 리버파크 수영장내 전시해 재규어 랜드로버 모델을 직접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재규어 ‘올 뉴 XJ’는 스포츠쿠페의 역동성 넘치는 실루엣에 현대적인 감각을 불어넣은 외관 디자인, 호화요트의 럭셔리함을 연상케 하는 인테리어, 1200W 출력의 B&W프리미엄 사운드 시스템과 더불어 8인치 터치스크린을 통해 구현되는 듀얼뷰 모니터 등 다양한 혁신적 첨단 기술을 탑재하고 있는 재규어의 최상급 모델이다.
 
뉴 레인지로버는 강화된 온·오프로드 주행 성능은 물론, 운전 편의를 위한 첨단 시스템과 다이내믹하고 세련된 디자인을 고루 갖춘 도심형 프리미엄 SUV이다.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의 이정한 마케팅 총괄 이사는 “쿨 썸머 드라이브 온라인 이벤트는 고객들의 끊임없는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고자 매년 여름 실시하고 있는 이벤트”라며, “재규어 랜드로버와 함께하는 여름 휴가가 어느 때보다 즐거운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온라인 이벤트 당첨자 발표는 7월 18일 재규어와 랜드로버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재규어 랜드로버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