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아우디코리아, 아이패드용 한글판 아우디 매거진 무료 앱 공개

  • 기사입력 2011.05.20 14:20
  • 기자명 이상원

아우디코리아가 아이패드용 아우디 매거진 무료 애플리케이션을 출시, 보다 풍부하고 흥미로워진 내용으로 독자들을 찾아갈 것이라고 밝혔다.
 
아우디 매거진은 분기별로 약 5만부씩 발행되어 고객에게 발송돼 오던 계간지로 국내에는 현재 25호까지 발행됐다.
 
아우디 매거진에서는 아우디 차량 정보를 비롯하여 아우디 코리아에서 진행한 마케팅 활동, 국내외 모터 스포츠, 아우디 후원 행사 등 아우디 브랜드의 다양한 면모를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아우디 매거진은 박지성 처럼 국내 매거진에서도 보기 어려운 유명인이나 국내외 아우디와 관련된 인사들의 화보 및 인터뷰, 유명 패션 매거진 편집장의 스타일 가이드 등 자동차에 국한되지 않는 다채로운 주제를 담아 라이프스타일지(誌) 역할도 충분히 해내고 있다.
 
이러한 아우디 매거진이 아이패드용 애플리케이션으로 출시되면서 아우디에 관심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쉽게 구독이 가능해졌으며, 특히 아이패드에서는 기사와 관련된 영상까지 한번에 시청할 수 있어 흥미를 더해 준다.
 
또, 아우디 매거진 어플리케이션 내에서는 아우디 코리아 공식 블로그, 아우디 유투브, 아우디 TV 등 아우디 관련 사이트의 내용도 쉽게 확인할 수 있다.
 
아우디 코리아의 이연경 마케팅 총괄 이사는 “아우디 매거진은 아우디의 최신 모델 정보, 뉴스, 기술 관련 내용에서 패션, 여행, 문화를 아우르는 라이프스타일 매거진”이라며 “아이패드용 아우디 매거진 앱은 보다 쉽게 다이내믹한 아우디의 만날 수 있는 또 하나의 통로”라고 말했다.
 
아우디 매거진 애플리케이션은 애플 앱스토어에서 ‘아우디’ 또는 ‘아우디 코리아’를 검색하여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다.
 
한편, 아우디 코리아는 아이패드용 세일즈 어플리케이션을 개발해 실제 아우디 영업사원이 판매 현장에서 적극 활용하도록 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