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기아차, 쏘울 구입고객 250커플 뮤지컬 ‘사랑은 비를 타고’에 초청

  • 기사입력 2011.04.28 09:42
  • 기자명 이상원

기아자동차가 지난 27일과 28일 양일간 쏘울 출고고객 500명(250쌍)을 서울 중구 충무아트홀 소극장 블루에서 진행되는 뮤지컬 ‘사랑은 비를 타고’에 초청하는 ‘쏘울 봄맞이 문화공연 초청’ 행사를 가졌다고 밝혔다.
 
기아차는 지난 5일부터 17일까지 기아차 홈페이지와 쏘울 멤버십 콜센터 등을 통해 뮤지컬 관람 이벤트 참가신청을 받았으며, 27일과 28일 이틀 공연에 각 250명(125쌍)씩의 쏘울 고객을 초청해 뮤지컬 관람 기회를 제공했다.
 
기아차가 쏘울 고객들을 위해 마련한 뮤지컬 ‘사랑은 비를 타고’는 17년 역사의 국내 최장수 창작 뮤지컬로 소유진, 홍록기 등 화려한 출연진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공연이다.
 
기아차 관계자는 “새봄을 맞아 쏘울 고객들을 위한 문화공연 초청행사를 마련했다”며 “젊은 감각의 쏘울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문화마케팅을 지속적으로 펼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기아자동차㈜는 쏘울 출고 고객들에게 영화 예매권 및 스포츠경기 관람권 50% 할인, 전국 26 개 미술관 및 박물관 무료입장, 전국 여행 상품 제휴 서비스 등 쏘울 고객 라이프 스타일에 맞춘 쏘울 멤버십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기아차는 젊고 톡톡 튀는 감성을 지닌 쏘울 고객들을 위해 ‘쏘울과 함께 하는 커플 스키캠프’, ‘쏘울 고객 초청 써머 클래식 페스티벌’, 영화 ‘7급 공무원’ 시사회, 뮤지컬 ‘그리스’ 공연 관람 등 다양한 스포츠ㆍ문화 초청행사를 펼친 바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