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포드코리아, 머스탱 클럽 데이 참가자 모집

  • 기사입력 2011.03.17 14:23
  • 기자명 이상원

포드코리아는 올해 서울모터쇼에서 개최되는 ‘머스탱 클럽 데이(Mustang Club Day)’와 ‘포드 패밀리 스태프(Ford Family Staff)’ 이벤트에 참가할 지원자를 오는 23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머스탱 클럽 데이는 국내 최초로 진행되는 머스탱 퍼레이드와 올해 초 북미 모터쇼에서 관심을 모았던 '머스탱 가라지쇼(Mustang Garage Show)' 특별 참관으로 구성된다.
 
참가를 원하는 머스탱 오너는 킨텍스 인근 장소에 집결해 모터쇼 장까지 카퍼레이드를 펼칠 수 있다. 머스탱 퍼레이드는 모터쇼 둘째 날인 4월 2일 오후3시부터 4시까지 진행되며, 참가자들에게는 포드 기념티셔츠와 함께 입장권(동반 1인)이 증정된다.
 
서울모터쇼 행사장인 킨텍스 내 포드관에서는 포드 패밀리 스태프 이벤트가 개최된다. 이벤트 참가자는 올해 포드의 주력차종인 퓨전(Fusion), 포커스(Focus), 익스플로러(Explore), 토러스(Taurus) 중 본인이 가장 좋아하고 잘 아는 자동차의 일일 스태프가 돼 가장 가까이에서 체험하고 홍보할 수 있다.
 
포드 패밀리 스태프는 주말인 4월 2~3일, 9~10일 중 하루동안 포드 관에서 활동하게 되며, 참가자들에게는 기념티셔츠와 함께 모터쇼 입장권(동반 3인)이 제공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