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재규어, 로맨틱 발렌타인데이 이벤트 실시

  • 기사입력 2011.01.31 13:42
  • 기자명 이상원

재규어 랜드로버코리아가 연인들의 날인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연인들이 영화 속 로맨틱한 장면 못지않은 멋진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로맨틱 발렌타인데이, 럭셔리 드라이빙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재규어와 함께하는 ‘로맨틱 발렌타인데이, 럭셔리 드라이빙 이벤트는 지난 28일부터 2월 10일까지 재규어 공식 홈페이지에 사랑하는 연인 또는 부부가 보냈던 발렌타인데이 중 가장 기억에 남는 에피소드를 올려 참여할 수 있다.
 
또, 에피소드와 함께 커플임을 증명하는 사진을 올리면 1등 당첨의 기회를 높일 수 있다. 당첨자 명단은 2월 11일 홈페이지 공지사항 및 개별통보로 확인할 수 있다.
 
1등 한 명에게는 재규어의 새로운 플래그십 럭셔리 세단 ‘올 뉴 XJ’를 2월 11일부터 15일까지 4박 5일간 연인과 함께 로맨틱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시승 기회가 주어지며, 2등(1명)에게는 CGV에서 운영하는 다이닝을 겸한 고급영화관 ‘시네 드 쉐프 (CINE de CHEF)’ 2인 이용권이 제공된다. 3등(30명)에게는 메가박스 영화 관람권이, 4등(50명)에게는 고급 재규어 머그컵이 증정된다.
 
1등에게 5일간 제공되는 ‘올 뉴 XJ’는 재규어의 최고급 모델로서, 전통과 미래지향성을 동시에 표현한 디자인과 한층 더 진보된 고성능 엔진, 고급스럽고 기술 집약적인 인테리어, 그리고 운전자를 위한 최고의 주행 사양으로 럭셔리 세단에 새로운 기준점을 제시하고 있다.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의 마케팅 총괄 이정한 이사는 "이번 이벤트는 전세계 연인들의 축제인 발렌타인데이를 맞이해 고객들에게 잊지 못할 아름다운 추억을 선사하기 위한 감성 마케팅의 일환”이라며, “재규어만의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