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현대차, 2010 대구국제육상경기대회에 차량 지원

  • 기사입력 2010.05.18 11:23
  • 기자명 이상원

현대자동차가 19일 대구 스타디움 주경기장에서 열리는 2010 대구국제육상경기대회에 대회 운영 차량을 지원한다고 밝혔다.
 
현대차는 대회가 열리는 19일을 포함해 7일부터 20일까지 참가 선수 및 임원의 편의를 위해 의전용 에쿠스를 비롯해 쏘나타, 투싼ix, 아반떼 LPI 하이브리드, 베라크루즈, 싼타페, 스타렉스 등 총 15대의 대회 운영 차량을 제공한다.
 
특히 육상 단거리 세계기록 보유자인 우사인 볼트(Usain Bolt)를 비롯해 전세계 주요 육상 선수 및 관계자들이 현대차의 우수성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만큼 현대차는 제품 홍보 및 브랜드 인지도 향상의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밖에 경기장을 찾은 관람객 중 추첨을 통해 1명을 선정해 아반떼 LPI 하이브리드를 증정하고, 주경기장 앞 북문광장에 제네시스, 그랜저, 쏘나타, 아반떼 LPI, 싼타페, 투싼ix 등 현대차 대표 차종 6대를 전시하고 차량 상담도 실시하는 등 이번 대회를 명실상부한 고객 밀착 마케팅의 장으로 삼을 예정이다.
 
아울러 세계 최초로 3D TV 생중계를 통해 전세계 시청자들을 찾아갈 이번 대회에서 현대차는 경기장 내부 브랜딩, 인터뷰 백드롭 로고 등을 활용한 적극적인 브랜드 노출을 통해 글로벌 자동차 업체로서의 이미지를 한층 부각시키는 데 주력할 계획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우사인 볼트를 비롯해 전세계 많은 육상스타들이 참석하는 이번 대회 기간 동안 현대차는 차량 지원을 통해 성공적 대회 운영을 돕는 한편 브랜드 인지도 향상을 위한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치겠다고 밝혔다.
 
아시아 육상 발전을 도모하기 위한 목적으로 개최되는 이번 2010 대구국제육상경기대회는 총 30개국 200여 명의 선수 및 임원이 참가해 총 16개 종목에서 치열한 경쟁을 벌일 것으로 전망된다.
 
특히 내년 8월 개최되는 2011 대구세계육상선수권대회를 앞두고 전반적인 대회 운영을 점검하는 마지막 자리인 만큼 중요성이 부각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