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BMW, 최고급 스포티 세단 7시리즈 M스포츠 에디션 출시

  • 기사입력 2010.02.04 19:39
  • 기자명 이상원

BMW코리아가 최고급 럭셔리 세단인 740i와 740Li, 750Li 등 7시리즈 모델에 M 스포츠 패키지가 추가된 7시리즈 M 스포츠 에디션을 국내에 출시했다고 밝혔다.
 
BMW 7시리즈 M 스포츠 에디션은 사이드 스커트와 앞뒤 범퍼 크롬 몰딩 및 어댑티브 헤드라이트를 적용했으며, 740i및 740Li 모델에는 19인치 M 알로이휠, 750Li 모델에는 20인치의 M 알로이 휠 등 M에어로 다이내믹킷을 적용해 보다 스포티하고, 존재감 있는 외관 이미지를 갖췄다.
 
실내도 M가죽스티어링, M로고도어실, M 풋레스트가 적용돼 역동적이고도 럭셔리한 실내로 완성됐다.
 
특히, 물리적으로 발생할 수 있는 코너링이나 급차선 변경 시 쏠림 현상을 억제해 주는 다이내믹 드라이브를 적용, 최상의 편안함과 보다 정교하고 민첩한 주행으로 스포츠 세단을 운전하는 듯한 즐거움을 선사한다.
 
또, 어댑티브 헤드라이트 적용으로 운전자가 야간에도 최대한 시야를 확보할 수 있도록 주행속도, 방향 그리고 도로 고저에 따라 헤드라이트 빔이 회전하며 도로를 주시할 수 있도록 했다.
 
이 외에 740Li와 750Li M 스포츠 에디션에는 진보된 스티어링 시스템이 적용된 인테그럴 액티브 스티어링이 장착, 고속 주행시 안정되고 날렵한 주행이 가능하며, 저속에서는 컴팩트 세단을 운전하듯 민첩하고 섬세한 주행이 가능하다.
 
한편, BMW 코리아는 7시리즈 M 스포츠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최근 선보인 모든 M 스포츠 에디션 모델을 한자리에서 경험할 수 있는 BMW M 스포츠 에디션 시승행사를 진행한다.
 
4일부터 10일까지 서울, 경기 및 부산 등 전국 주요 BMW 전시장에서 열리는 이번 시승 행사는 한 층 더 다양해진 스포츠 에디션 모델들을 기다려왔던 많은 고객들에게 실제로 차량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BMW 코리아 김효준 사장은 BMW의 플래그십 모델인 7시리즈에 M 에어로 다이내믹 패키지를 적용한 스포츠 에디션 모델을 출시함으로써, BMW 승용차의 모든 스포츠 에디션 라인업이 완성됐다며 M스포츠 에디션 고객 시승행사를 개최해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BMW만이 제공할 수 있는 드라이빙의 즐거움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시판가격은 740i M 스포츠 에디션이 1억3천800만원, 740Li M 스포츠 에디션이 1억5천690만원, 750Li M 스포츠 에디션이 1억9천190만원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