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현대차, 제네시스 고객 대상 제네시스 골프 아카데미 참가자 모집

  • 기사입력 2009.09.14 06:25
  • 기자명 이상원

현대자동차가 오는 29일 경기도 남양주 해비치 컨트리 클럽에서 제네시스 출고고객 50명을 초청 KLPGA소속 프로골퍼와 함께하는 2009 제네시스 골프 아카데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제네시스 골프 아카데미는 KLPGA 소속의 김 재은, 김하늘, 최혜용 3명의 국내정상급 프로골퍼의 지도 아래 오전에는 드라이버 및 퍼팅, 숏게임 레슨을 받은 후, 오후에는 고객3명과 프로골퍼 1명이 한 조를 이뤄 18홀 필드레슨을 받게 된다.  
 
이번 행사에 참여를 원하는 제네시스 고객들은 9월 20일까지 현대차 홈페이지 또는 운영사무국 전화(02-303-5915, 5919)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당첨자 발표는 22일 홈페이지에 공지된다.
 
이번 행사는 제네시스 프리미어 멤버십 서비스의 일환으로, 지난 1월에는 금세기 최고의 테너 ‘플라시도 도밍고’의 내한공연에 고객 100쌍을 초청했고, 5월에는 예술의 전당에서 열린 서울 국제음악제에 고객 100쌍을 초청한 바 있다.
 
현대차 관계자는 최근 한국선수들의 미국 메이저대회 석권으로 골프에 대한 관심이 최고조에 달해 있어 이번 행사에 대한 고객들의 호응이 매우 뜨거울 것이라며 앞으로도 제네시스 고객들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춘 차별화된 고품격 마케팅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 제네시스 고객들의 충성도를 높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제네시스 멤버십 프로그램은 소모성 부품 및 엔진오일 무료 교환, 내비게이션 무료 업데이트, 긴급출동 및 대여차량, 호텔숙박을 제공하는 프리미어 정비서비스, 전문가 초청 강연회와 골프 클리닉, 문화공연 고객초청행사, 제네시스 매거진, 전용 고객센터 상담 서비스 등으로 구성돼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