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르노삼성차, 어린이 교통안전 온라인 퀴즈대회 개최

  • 기사입력 2009.08.30 11:40
  • 기자명 이상원
르노삼성자동차가 오는9월1일부터 한 달간 세이프키즈코리아와 함께 어린이 교통안전 온라인 퀴즈대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교통안전 온라인 퀴즈 대회는 여름방학을 마치고 새 학기를 시작하는 시기를 맞아 어린이들에게 교통안전의 중요성을 다시 한번 알릴 수 있는 기회를 가짐과 동시에 어린이들의교통안전에 관한 지식 및 행동,안전수준을 측정,확인할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9월1일부터 30일까지 한 달 동안 진행되는 교통안전 온라인 퀴즈대회는 초등학교 1,2,3학년을 대상으로 진행되며,어린이 교통안전 홈페이지를 통해 참가할 수 있다.
 
퀴즈대회 결과는10월 9일 홈페이지 공지및 개별 통보할 예정이며,성적이 우수한 참가자 300명을 뽑아 상장과 교통안전교육용 키트,보호장구세트,닌텐도 게임기,문화상품권 등 푸짐한 상품을 증정 하고,이중 최고 성적을 거둔어린이를 ‘교통안전 퀴즈왕’으로 선정할 계획이다.
 
르노삼성차가 진행하고 있는 안전한 길,안전한 어린이 프로그램은 초등학교 어린이들의 교통사고 예방을 목표로 2004년 한국 현실에 맞게 개발된 선진 교육 프로그램으로, 매년 전국 6천300여개 초등학교에 교육 내용이 담긴 애니메이션CD 4만여장을 배포하고,전국19개 초등학교를 시범학교로 선정, 현장 교육을 실시하는 등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을 위해 앞장서고 있다.
 
한편,르노삼성차는 지난 4월 2009 안전한 길,안전한 어린이 출범과 6월의 교통안전포스터 그리기 전국 대회를 진행한 바 있으며,온라인 퀴즈 대회 외에도 12월 우수 시범학교 시상식 등 지속적인 행사를 진행,교통안전에 대한 중요성과 공감대를전국적으로 형성해 나갈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