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현대차, 수도권 주요 지역에서 투싼ix 퍼레이드 펼쳐

  • 기사입력 2009.08.30 11:35
  • 기자명 이상원

현대자동차가 투싼 ix(아이엑스)의 런칭을 기념, 지난 27일부터 31일까지 수도권 주요 지역에서 투싼 ix 다운타운 로드쇼를 펼친다고 밝혔다.
 
현대차는 바닐라화이트, 잉키블루, 실키브론즈, 팬텀블랙, 그레이티타늄, 레밍턴레드 등 생동감 넘치는 화려한 컬러의 투싼 ix로 서울 압구정, 홍대, 신총 등 서울 도심 지역과  광화문, 청계천, 잠실 야구장 등 유동 인구 밀집 지역에서 퍼레이드를 벌인다.
 
특히 현대차는 차량 퍼레이드와 함께 투싼 ix를 배경으로 남녀 모델의 화보 촬영 퍼포먼스를 진행해 투싼 ix의 스타일리쉬하면서도 스포티한 이미지를 강조할 계획이다.
 
아울러 로드쇼 관람객을 대상으로 투싼 ix와 함께 사진을 찍고 즉석에서 인화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지난 25일 출시된 투싼 ix는 글로벌 시장에서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는 SUV 시장에 적극 대응하고, 월드 베스트카로서 SUV의 새로운 트랜드를 이끌어가기 위해 SUV의 다목적성과 쿠페의 스타일을 결합한 신개념 CUV를 표방했다.
 
한편, 현대차는 투싼 ix 출시 전 기존의 검정 위장막 대신 ‘유행을 선도하는 스타일리쉬 SUV’라는 ‘투싼ix’의 제품 컨셉트를 부각하기 위해 세계적인 청바지 브랜드인 ‘게스(GUESS)’와 손잡고 독특한 청바지 위장막을 제작해 관심을 끈 바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