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현대.기아차, 영화.커피 제휴 할인서비스 제공

  • 기사입력 2009.07.16 16:39
  • 기자명 이상원

현대.기아자동차가 고객만족 극대화를 위해 멤버십 회원들에게 롯데시네마와 할리스 커피 제휴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현대.기아자동차는 롯데시네마와 할리스 커피와 제휴를 통해 멤버십 서비스인 현대차 BLU(블루)멤버스, 기아차 Q멤버스 회원들이 멤버십 포인트를 활용해 영화와 커피값을 할인 받을 수 있는 제휴할인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BLU.Q멤버스 회원들은 전국 52개 롯데시네마 매표소 또는 롯데시네마 홈페이지에서 영화티켓 구매시, 1,000 포인트로 그 두 배인 2천원(1일 1회, 연간 12회 한도)의 할인혜택을 제공받는다.
 
특히, 현대카드 제휴 멤버십 카드인 현대카드M-BLU 및 현대카드M-Q 카드 소지 고객들은 현대카드M의 할인혜택까지 합해 최대 4천원까지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BLU.Q멤버스 회원들은 국내 최초 에스프레소 커피 전문점인 할리스 커피의 전국 200여 개의 점포에서 포인트 차감으로 10% 할인 혜택도 제공받는다.
 
한편, 현대.기아차는 신개념 자동차 고객 전문 멤버십인 BLU.Q멤버스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신차 구매, 차량정비, 자동차보험, 주유, 세차 등 자동차와 관련된 생활 전반에 대한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