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아우디 코리아, 분당 서비스센터 확장 이전

  • 기사입력 2009.07.02 23:01
  • 기자명 이상원

아우디코리아가 분당딜러인 A.M 모터스 분당 서비스센터를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야탑동으로 확장 이전, 2일부터 공식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경기도 분당구 수내동에서 야탑동으로 확장(280평), 새롭게 개장한 아우디 A.M 모터스 분당 서비스센터는 AS 서비스 제공을 위한 워크베이 설비를 기존 4대에서 10대(오픈베이 포함)로 늘리고 정비 인력도 확충해 1일 서비스 가능 차량 대수를 15대에서 30대로 확대했다.
 
또, 아우디 분당 서비스센터는 2층에 마련된 고객 대기실에서 서비스센터 내부를 한눈에 볼 수 있도록 설계해 고객이 쾌적하고 편안한 환경에서 본인의 차량 정비 과정을 직접 확인할 수 있도록 배려했고, 다이렉트 리셉션 리프트를 설치해 고객이 차량 입고 시 서비스 어드바이저와 함께 차량의 외관은 물론 타이어 및 차량 하부까지 확인할 수 있도록 하는 등 1대1 맞춤형 서비스도 제공한다.
 
아우디 코리아는 고객이 운행 중 갑작스런 사고가 발생 하였을 때 신속한 사고처리 절차, 고객이 가입한 보험사의 사고 접수 센터 연락처, 아우디 공식 서비스센터 정보 등을 제공하는 ‘아우디 사고 차량 지원서비스’도 시행한다.
 
또, 고객이 사고로 운행이 불가능한 차량을 아우디 공식 서비스센터로 입고하기를 원할 경우 거리에 상관없이 무상 견인 서비스도 제공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