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푸조 딜러 삼선모터스, 중고차사업 개시

  • 기사입력 2009.06.10 11:43
  • 기자명 이상원

프랑스 푸조 수입 판매업체인 한불모터스는 서울 송파지역 공식딜러인 삼선모터스가 서울 양재동에 푸조 중고차 전시장을 오픈, 본격적인 중고차사업을 시작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에 새로 오픈한 푸조 중고차전시장은 양재동 오토갤러리 내에 위치해 있으며 총 400평 규모로 신차와 동일한 수준의 안전 점검 테스트를 통과한 주행거리 6만km 이내의 신차급 차량만 판매한다.
 
또 차량 정보, 자동차 이력, 품질 상태, 사고 경력 등 차량의 출고에서 현재까지 모든 이력을 확인할 수 있도록 관리하게 된다.
 
이와함께 푸조 본사의 공식 보증제도가 동일하게 적용, 중고차 구입 후에도 보증기간 내에 보증수리를 자유롭게 받을 수 있으며, 현재 일반 신차 구입 고객에게 제공되고 있는 24시간 긴급출동 서비스도 이용 할 수 있다.
 
또, 기존 인증 중고차와는 달리 푸조 중고차 매장을 통해 차량을 매입 또는 매각하는 고객은 시장 가격 분석 시스템과 중고차 가격 책정 시나리오를 통해 전문적이고 합리적인 가격을 보장 받을 수도 있다.
 
푸조측은 이번에 새롭게 확대된 중고차 사업으로, 푸조 중고차 판매를 원하는 고객들에게는 적절한 보상을, 구입을 원하는 고객에게는 좋은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의 믿을 수 있는 인증 중고차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